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조선의 사랑꾼' 강수지X김국진 부부, 달콤살벌 '수지데이' 데이트 공개

by cosmos181218 2024. 5. 17.

 

국민 사랑꾼 강수지와 김국진 부부가 TV CHOSUN '조선의 사랑꾼'에서 달콤살벌한 데이트를 펼친다. 7년 차 부부의 데이트는 방송 최초 공개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20일 방송에서는 강수지의 생일을 기념해 '제1회 수지데이'라는 특별한 데이트가 진행된다. '모든 건 수지 마음대로'라는 모토 아래, 강수지는 김국진에게 "어디든 따라온다는 거죠?"라며 의기양양하게 묻는다. 이어 "그럼 일단 백화점 식품코너 가서 시식 좀 하고..."라는 예상치 못한 버킷리스트를 꺼내 김국진을 당황하게 만든다.



데이트 중 김국진이 "'국진데이'도 좀 만들어서..."라고 제안하자, 강수지는 "난 '국진데이' 그런 거 안 할 거예요"라며 딱 잘라 거절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후 식사를 하던 중 강수지는 "부동산에 한 번 가볼까요?"라는 폭탄 선언을 해 김국진을 깜짝 놀라게 한다.



달콤살벌한 '수지데이' 데이트에서는 추억의 '뽑기 놀이'에 도전한 강수지가 고난도 '달고나' 떼기를 맨손으로 척척 해내는 모습도 공개된다.



어디로 튈지 모르는 '국수부부'의 꽁냥 데이트가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강수지와 김국진의 달콤살벌하면서도 사랑 가득한 데이트는 20일 '조선의 사랑꾼'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