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최화정이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안녕하세요 최화정 이에요'에서 간식가방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그중에서도 특히 눈길을 끈 것은 바로 올리브 오일이었는데요. 최화정은 "이것 없으면 살 수가 없다"라며 올리브 오일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올리브 오일은 지중해 연안 지역에서 생산되는 대표적인 식용유로, 올리브 열매를 압착해 얻은 기름입니다. 올리브 오일은 불포화지방산과 폴리페놀 등의 항산화 물질이 풍부해 건강에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은 올리브를 수확한 후 24시간 이내에 냉압착 방식으로 추출한 최상급 올리브 오일로, 영양가가 가장 높다고 합니다.
최화정은 올리브 오일을 활용한 자신만의 레시피도 공개했는데요. 그녀는 평소 좋아하는 음식에 올리브 오일을 더하면 맛이 한층 깊어진다고 강조했습니다. 냉면, 짜장면, 짬뽕 등 다양한 음식에 올리브 오일을 활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뿐만 아니라 감자튀김에 올리브 오일을 살짝 뿌려 먹으면 고소한 맛이 배가 된다고 합니다.
올리브 오일은 맛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좋은 만능 식재료입니다.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심혈관 질환 예방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죠. 또한 항산화 작용이 뛰어나 노화 방지에도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최화정처럼 평소 즐겨 먹는 음식에 올리브 오일을 활용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올리브 오일의 고소하고 풍미 깊은 맛과 건강 효능을 동시에 누릴 수 있을 것입니다. 먹는 즐거움과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올리브 오일, 여러분의 식탁에도 놓아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COUPANG
쿠팡은 로켓배송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