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의 인기 프로그램 '줄 서는 식당2'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SNS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핫플레이스 맛집들을 찾아가 직접 맛을 보고, 과연 그 맛집들이 정말 줄 설 만한 가치가 있는 곳인지 검증하는 내용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프로그램에는 맛에 일가견이 있는 핫플 조사단들이 출연하여 맛집을 찾아다니며 리뷰를 하는데요, 박나래, 입짧은햇님, 이석훈, 이주승, 정혁, 이원일 등 각자의 개성과 입맛을 가진 멤버들이 출연하여 재미를 더합니다. 이들은 맛집을 구석구석 파헤치며, 가장 많은 표를 얻은 맛집에게는 '이주의 줄슐랭' 타이틀을 부여합니다.
이번 방송에서는 서울의 대표적인 핫플레이스인 연남동, 건대입구, 자양동, 잠실새내 등에 위치한 맛집들을 찾아가 보는데요, 연남동에서는 SNS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는 꽃갈비살과 크로와상 롤을 맛볼 수 있습니다. 특히 크로와상 롤은 통새우에 차돌박이를 감아 만든 이색적인 메뉴로, MZ세대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조회수 828만 회 이상을 기록했다고 하네요.
건대입구 역에서는 이 집만의 방식으로 타국의 음식을 재해석한 곳이 있다고 하는데요, 완당면과 구름 만두가 인기 메뉴라고 합니다. 잠실새내에서는 갈빗살 단일 메뉴로 하루 매출 1000만원을 올리는 경주식 갈빗살 집이 소개됩니다. 손님 앞에서 펼쳐지는 발골 해체 쇼와 함께 맛과 가격 모두 잡은 이곳의 매력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과연 이번 주 '줄서는 식당2'에서 소개된 맛집들 중 '이주의 줄슐랭' 타이틀을 거머쥘 곳은 어디일까요? 맛의 트렌드를 이끄는 이들이 추천하는 핫플레이스 맛집 여행, tvN '줄 서는 식당2' 본방사수 해주세요!
정혁과 이원일이 방문한 연남동 맛집은 화설 연남 본점입니다.